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서

백만장자 시크릿 선언

by 충쓰 2020. 3. 13.

하브 에커 지음/ 나선숙 옮김/ 편기욱 감수

 

지금 코로나 19와 국내외 증시 폭락 등 금융과 실물 경제가 아주 좋지 않습니다.

제발 하루 빨리 진정되고 정상화되길 바랍니다.

흐트러지고 뒤숭숭한 마음을 잡을 수 있는 백만장자 선언을 가지고 왔습니다.

매일 아침 선언 하나 하나 가슴에 손을 얹고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며 자신감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나의 내면세계가 외부의 세상을 만든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나의 생각들을 점검하여

나에게 힘을 주는 것들만 받아들이겠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 나의 경제적인 성공은 내가 만든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내 목표는 백만장자가 되는 것이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부자가 되기 위해 헌신하겠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크게 생각하자! 

수천, 수만 명에게 기여하는 사람이 되겠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장애물보다 기회에 집중하겠다."

"준비하고, 발사하고, 조준하겠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나는 부자들에게 감탄한다!"

"난 부자들을 축복한다."

"난 부자들을 사랑한다."

"나도 그런 부자가 될 것이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성공한 부자들을 본받겠다."

"성공한 부자들과 어울리겠다."

"그들이 할 수 있다면 나도 할 수 있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정열적으로 열렬하게

나의 가치를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겠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나는 어떤 어려움보다도 크다!"

"나는 어떤 문제도 처리할 수 있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나는 잘 받는 사람이다. 나는 인생에 들어오는

어마어마한 돈을 얼마든지 받아들일 것이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내가 일한 결과로 보상받겠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나는 '둘 다' 생각하겠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나는 순자산을 늘리는 데 집중하겠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나는 돈 관리를 잘한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내 돈을 날 위해 일한다. 더 많은 돈을 벌어다 준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계속 배우고 성장하겠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선언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자

"두려워도 행동하겠다."

"의심스러워도 행동하겠다."

"불안해도 행동하겠다."

"불편해도 행동하겠다."

"힘들어도 행동하겠다."

"하기 싫어도 행동하겠다."

 

머리에 손을 대고 말하자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매일 아침마다 상기하고 내가 간절히 원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떠올리며 꿈꾸세요. 언젠간 컴퓨터 모니터 옆에 붙어있는 근사한 집 또는 멋진 자동차 소유하게 될 것입니다. 저는 매일매일 선언하며 변화되는 모습을 꿈꾸고 이룰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선한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